최신보험뉴스

가족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알아야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가족력 컨설팅 시스템을 삼성화재에서 얻게 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가족력으로 인해 있어야 하는 보장과 조심해야 하는 질병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강북삼성병원 의료 전문가들과 삼성화재가 1년 동안 연구를 해서 제작된 작품으로 보장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삼성화재는 직계가족의 질환 이력, 생활습관, 신체 정보 같은 나의 건강상태를 알려주면 필요한 보장과 유의해야 하는 병에 대해 알려주는 컨설팅 및 질병 발현 예측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예상 질병을 알려주게 되면 앞으로 건강상 주의할 점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질병은 예상하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렇게 예측한다면 초기에 질병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완치하기 수월해집니다.

 

따라서 삼성화재가 이러한 예측시스템을 구축한 것은 생명보험사에서 획기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예상 질병을 알려주는 방법은 보편적인 통계자료를 활용해서 알려주는데 이 서비스를 제작한 강북삼성병원의 전문 의료진이 질병에 관해 소개도 해줍니다.
그리고 간편 보장분석을 해서 내가 가입한 보험의 목록도 알 수 있고 고객이 이미 동의한 신용 정보원에서 보장에 가입한 자료를 가져와서 진단비, 사망, 장기요양자금, 후유장해, 수술비, 일당, 진단비, 실비보험비를 기준으로 결과를 말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