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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창구 리뉴얼한 농협생명

박아영 2017.05.07 00:00 조회 수 : 3

NH농협생명은 지난 10일 새롭게 재단장한 모바일 창구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재단장을 통해 공인인증서와 지문으로만 가능했던 접속방식을 간편 비밀번호, 휴대폰 조회로도 할 수 있게 조정해서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나이가 많은 고령자와 저시력자를 위한 큰 글씨 서비스, 고객 맞춤형 알림 서비스, 위치기반 지점 찾기, 신계약 진행현황 조회 등의 주요 보험서비스도 새롭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약조회, 증권 재발행 신청, 고객정보 변경은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이용할 수 있으며 입금, 지급, 보험계약 대출 등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고객 신용대출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지난 10일 새롭게 재단장한 NH농협생명 모바일 창구를 통해 보험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고객의 의견을 다수 반영해서 개선한 서비스 제공으로 인해 많은 이의 관심이 쏠려지는 중입니다. 또한, 나이가 많은 고령자와 저시력자 등의 이용 고객이 많은 NH농협생명사의 특성에 맞춰 앞서 이야기한 큰 글씨 서비스나 고객 맞춤 알림을 제공 중이므로 효용성이 더욱 큰 모습을 보입니다.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한곳에 모아 쉽게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접근성도 높였습니다. 농협생명 사장은 모바일창구 리뉴얼은 고객의 의견을 다수 반영한 결과물로 고객 중심의 편리한 이용과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었으며 이후에도 핀테크를 접목한 보험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농업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창구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NH농협생명에서는 모바일창구 재단장을 맞아 갤럭시S9,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주유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5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