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교통사고는 언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만 안전운전을 한다고 해서 교통사고가 안 일어나는 것이 아니므로 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이상 언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고가 발생했을 때 차량에서 탈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는데, 사고가 나더라도 2차 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한 경우 빠르게 탈출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다행이도 문이 열리면 좋겠지만 사고의 충격으로 문이 고장 나 열리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열리지 않는 자동차 문은 두고 자동차 유리를 깨고 신속히 탈출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자동차 유리는 성인 남성이 주먹이나 발로 힘껏 가격해도 깨지지 않을 만큼 단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을 대비해 차 안에 비상 망치를 구비해 두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나, 대부분의 차량에서는 비상 망치를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사고가 났을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망치를 대처할 수 있는 것이 어떤것이 있는지를 알아두면 좋은데 우선적으로 비상 망치를 대처할 수 있는 것으로 의자의 헤드레스트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의자의 헤드레스트를 뽑으면 긴 철재 막대가 나오므로 이 막대를 이용해 유리를 깨면 됩니다.
또한, 유리를 깰 때는 중앙 부분은 견고하므로 비교적 덜 단단한 모서리 쪽 위주로 가격해 유리를 깨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는 언제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을 잘 확인한 후 숙지하여 대비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